하하가 들려주는 달콤한 사랑노래 ‘너는 내 운명2’
올가을 우리의 마음에 행복바이러스를 퍼트린다!!!
이미 너는 내 운명과 키 작은 꼬마이야기의 메가 히트로 본인만의 고유음악적색채를 뚜렷이 갖게 된 만능엔터테이너 하하가 2010년 10월 가을 밝고 경쾌한 비트에 사랑노래‘너는 내 운명2’로 우리에게 행복을 전하려 돌아왔다.
곡의 시작 나레이션에서부터 터져 나오는 하하의 특유의 끼는 인트로 10초만으로도 곡을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전작 ‘너는 내 운명1’이 오케스트라중심에 현악편곡 이었다면 이번‘너는 내 운명2’는 트랜드적인 신스악기들에 배합으로 곡의 느낌에 차이를 두었으며 곡의 내용부분에서도 전작보다 진화되고 보다 디테일하게 아기자기한 스토리전개를 보여주고 있다. 하하는 뛰어난 가창력은 아니지만 그만의 특유한 보컬로 곡을 노련하게 이끌어 나가며 곡을 100퍼센트 이해하고 소화해 내어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곡의 가사를 쓴 타우 특유의 표현법과 스토리전개로 처음부터 끝까지 영상이 그려지는 듯 한 곡이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한 못난 (하하를 표현한?) 키도 작고 배도나온 고집만 쌘 남자가 사랑하는 여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자신은 비록 못났지만 네가 있어 행복하다는 곡의 내용을 담고 있다.
노래 곳곳에 묻어있는 센스 있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히트메이커한상원의 감각적이고 재치 있는 편곡역시 가장 하하다운(?) 노래를 완성해내기에 충분했던 이유이다. 완연한 가을을 지나는 이 시점에 가을을 지나 겨울까지 하하의 신곡‘너는 내 운명2’는 사랑하는 연인 혹은 사랑하고픈 이를 향한 이들에게 보석 같은 노래가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