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 드라마 ‘닥터챔프’ – part.4 배다해의 ‘My all’
첫 방송부터 남다른 색감과 앵글의 영상에 아름다운 OST가 더해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SBS월화 드라마 ‘닥터챔프’!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바비킴, 유리상자, MtoM(엠투엠) 등 실력파 가수들의 참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닥터챔프 OST-Part.4가 공개된다.
닥터챔프 OST-Part.4 ‘My all’은 KBS ‘남자의 자격-하모니’편을 통해 하늘이 내려준 목소리로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인 그룹 바닐라루시의 배다해가 가창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Part.4 ‘My all’은 KBS드라마 ‘추노’ OST ‘낙인’의 작곡가이자 닥터챔프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최철호 감독이 작곡가 김종천과 함께 작업한 팝발라드 곡으로 드라마의 전반적인 러브테마를 맡고 있다.
시작되는 사랑의 설레임을 노래한 ‘My all’은 물 흐르듯 편안한 멜로디와 배다해만의 아름다운 음색이 감각적인 영상과 어우러져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태릉선수촌을 무대로 한 ‘스포츠 메디컬 드라마’로 의사가 쉬란다고 마냥 쉴 수 없는 선수들과 그런 그들을 치료해야 하는 의사들의 고뇌를 그린 김소연, 엄태웅, 정겨운, 차예련 주연의 SBS 월,화 드라마 ‘닥터 챔프’!!
Cool?-No! Hot?- YES!!!! 머리쓰는 여자와 몸 쓰는 남자의 Hot한 로맨스
운동신경 제로, 공부가 가장 쉬웠던 여자와 공부 머리 없음, 평생 운동 밖에는 모르고 살았던 남자가 만났다. 극과 극,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이 엮어가는 뜨거운 로맨스.
재고 따지고 밀고 당기는 미지근한 사랑이 아니라 모든 것을 걸어도 좋을 만큼 HOT한 사랑을 그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