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울 미(美)바람 풍(風) 미풍 그가 시원한 가을 바람으로 돌아왔다.
“감성 랩퍼 미풍(美風)”의 두 번째 사랑 이야기 “느림보 거북이”
아랫배는 살짝 나왔지~
머린 꼬불 꼬불 곱슬이로 돌아온 랩퍼 미풍!!!
2개월 전 “AM 04시 59분”감미로운 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미풍”이 감성 보이스 “시온(ZION)”과 짝을 이뤄 올 가을 두 번째 사랑이야기 “느림보 거북이”로 다시 돌아왔다.
이번 미풍의 2nd Digital Single”느림보 거북이”는 핑클, 성시경, 쿨, 이재훈, 신혜성, 테이등 작곡, 편곡가로 유명한 전준규의 곡으로 심플하면서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랩 발라드 곡으로 “PLAY BACK”앨범에서도 함께했던 “시온(ZION)”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미풍”과의 의리를 과시, “느림보 거북이”에서도 상큼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보이스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가사 또한 “미풍”이 직접 작사에 참여 쉽게 만나고 쉽게 헤어지는 요즘 사람들의 사랑이 아닌 느림보 거북이처럼 천천히 한걸음 한걸음 진지하게 사랑을 만들어간다는 내용으로 밝은 노래의 느낌과 잘 어우러져 가사 또한 듣는 즐거움뿐만이 아닌 보는 즐거움을 주기도 한다.
올 가을 “미풍”의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세상에 모든 솔로들이 순간 반짝 하는 사랑이 아닌 느림보 거북이처럼 진실한 사랑을 만들어 가기를 바래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