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리스트 선민, 뉴에이지 거장 스티브 바라캇을 만나다!!
SUNMIN Meets Steve Barakatt`Rainbow Bridge`디지털 싱글 발매!!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선민이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 오는 9월 30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Rainbow Bridge`(레인보우 브릿지)를 발매한다.
특히, 이번에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에서는 세계적인 뉴에이지 거장 스티브 바라캇(Steve Barakatt)과의 만남으로 가요계 핫 이슈로 떠오르며 관계자들과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지난 2006년 일본의 국민가수인 쿠보타 토시노부와의 듀엣 곡 `킵 홀딩 유`(Keep Holding U)로 한-일 양국의 관심 속에 첫 데뷔앨범을 알린 선민은 이번엔 세계적인 뉴에이지 아티스트 스티브 바라캇과의 작업까지 연이은 거장들과의 만남으로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Rainbow Bridge`는 스티브 바라캇의 대표 연주 곡인 `Rainbow Bridge`의 서정적인 멜로디라인을 주축으로 선민의 R&B적 보컬에 맞게 편곡하여 만든 커버(cover)곡으로, 선민의 감성적이고 깊이 있는 보컬과 잔잔한 여운이 남는 듯한 멜로디, 슬픔보다 아련한 사랑의 추억이 떠오르는 가사가 마치 원래 하나의 곡이었던 것처럼 조화를 이뤄 올 가을 최고의 발라드 넘버로 탄생했다.
선민과 스티브 바라캇의 만남은 `Rainbow Bridge`가 보컬 곡으로도 어울릴 것 같다는 주위의 권유로 자신의 곡에 맞는 보컬을 찾고 있던 중, 스티브 바라캇이 국내 여러 가수들의 음악을 접하다 우연히 듣게 된 선민의 `놓치다`와 UCC 라이브영상을 본 뒤 주저 없이 자신의 음악적 파트너로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또, 스티브 바라캇은 선민의 짙은 R&B적 느낌을 배가시키기 위해 손수 연주와 편곡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고 직접 피아노 연주를 선사하는 등 앨범 전 과정에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다.
여기에 아이유, 백지영, 거미, 휘성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작사가 최갑원의 아름다운 가사와 `주몽`, `프라하의 연인` 등 OST의 타이틀곡과 아이유, 박완규, 임창정 등의 작사, 작곡을 비롯 프로듀서 팀 `세개의 시선`의 멤버인 조현주가 편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선민은 지난 2월 17일 발매되었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에서도 국내 최고의 작곡가 겸 보컬 리스트 `박선주`가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 곡 `놓치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박선주로부터 `또 한 명의 최고 여성 보컬 리스트의 탄생`이라는 극찬을 받기도 한 선민은 이번 앨범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은 그녀의 명품 목소리와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고 할 수 있다.
선민의 보컬로 국내 팬들을 비롯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을 `Rainbow Bridge`!!!
선민과 스티브 바라캇의 아름다운 만남에 전율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