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류 찬과 개그맨 김준호 디지털 앨범 9월28일 전격 발매!
이번 ‘태양처럼” 앨범은 전(前) 피노키오 보컬로 활동했던, 가수 류 찬과 인기 개그맨 김준호가 함께 만들었다. “제작 초기부터 소외계층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뜻을 모았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불우한 이웃들과 장애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는 노랫말을 담고 있으며, 이 노래를 듣는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재발견하고, 희망찬 삶을 살아가길 바라는 의도가 담겨져 있다.
최고의 세션맨 (Guitar 함춘호, bass 오대원 , Drum 강수호, Brass band TST) 들이 참여한 이 곡은 모두 리얼 연주 되었으며, 특히 편안한 기타 라인과 경쾌한 드럼 신나는 브라스 연주가 일품이다.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이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고 좀 더 희망찬 삶을 살아가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바이며. 인생에 있어서의 기회 그것은 자신의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는 가사의 내용처럼 태양처럼은 모든 사람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공감 할 수 있는 부담 없는 노래이다.
액션 뮤직드라마 제작
“태양처럼” 뮤직비디오에는 조성모의 ‘투헤븐’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했던 스태프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었으며, 김준호, 김대희, 정찬우, 박성호를 비롯한 30여명의 개그맨들이 대거 출연하여, 정극 연기를 선보였다.
앨범 수익에 관하여
가수 류 찬과 개그맨 김준호는 “태양처럼” 음원 수익의 일부를 장애인 및 경제적으로 어려운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기부를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2년 전부터 장애인 단체에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