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욱, 강심장에서 공개한 8살 연상 여친에게 바치는 사랑의 노래!
프로듀서 JQ의 컴필레이션 `Loveiw Music` 그 세번째 이야기
Love + view Music = 우리 주변의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는 모습을 음악으로 담은 사랑,이별,기쁨,슬픔에 대한 이야기. `Loveiw Music`그 세번째 이야기
웃어줘서 고마워요 - 김기욱 , 강성 (작사 JQ /작곡 JQ )
지난 2월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에 출연해 8살 연상의 방송작가와 교재중이라고 공개했던, 김기욱은 4년 전 방송 녹화 도중 무릎 십자인대가 파열되는 사고를 당해 활동을 일체 중단 했다.
김기욱은 “당시 의사선생님이 다리를 절단해야 할지도 모르니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했다”며 “다리를 잃을 지도 모른다는 사실도 슬펐지만 무엇보다도 이제 더 이상 사람들에게 웃음을 줄 수 없는 상황이 됐다는 게 된다는 게 두려웠다” 고 회상했다.이어 김기욱은 “하지만 당시 날 구해준 사람이 있었다. 바로 ‘화상고’ 작가였다”며 “무려 8살 연상이었지만 6개월 동안 쫓아다니며 끈질기게 구애했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주고 고백했는데 이를 받아줬다”고 밝혔었다. 하지만, Loview Music을 통해 다이아 반지보다 더 빛나는 노래를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게 되었다.
이번 Loveiw Music 세번째 스토리는 첫번째, 두번째에 이어 샤이니와 에프엑스의 랩프로듀서로 알려진 `돌선생` JQ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사랑에 대한고마움과 따듯함이 가사에 녹아있어 전해지는 애틋함이 가슴 짠하게 표현되어 있으며, 기타리스트 고태영과 베이시스트 박순철의 POP적이며 감각적인 기타사운드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Abracadabra` 가인 조권의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등으로 정평이 난 오재원기사의 믹스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SBS드라마 `야인시대`의 주제가 `야인`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강성`이 오랜 공백을 깨고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여 김기욱과의 환상 호흡을 자랑하며 세련되고 그루브한 느낌의 음악을 표현해 주었다.
세번째 이야기에 이어 앞으로도 들려지게 될 수많은 사랑모습들 `Loveiw Music`에 어떤 아티스트가 참가하여 우리들의 사랑이야기를 보여주게 될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