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멜로디와 4차원 가사의 톡톡 터지는 조합!
탄탄한 연주력과 엉뚱한 삶의 철학이 강렬한 색채로 달려가는 모던록!!
정다운밴드 <차라리 막 달려>!!!
가요계를 빛내던 세션맨 출신 정다운, 박영신, 김영준이 뭉쳐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모던록 밴드.
탄탄한 연주실력과 열정적인 리듬, 그루브와 펑크가 돋보이는 음악을 선보인다. 코딱지, 밥, 똥배, 빡빡이, 눈곱, 지하철 앉아가기 등 다소 가벼워 보이는 소재와 제목이지만, 삶에 대한 느긋하고 깊이 있는 철학과 유쾌한 에너지가 노래마다 가득 담겨있다.
한번 들으면 온종일 귓가에 계속 감기는 멜로디와 가사가 그 힘을 더해준다.
보컬과 기타를 맡은 정다운은 김장훈, 싸이, 박기영, 이승렬, 왁스, JK김동욱, 세븐, 춘자, 플라이투더스카이, 박정현, 서문탁, 김현정, 빅마마, 이상은, 상상밴드 등의 라이브세션으로, 장나라, 이승렬, 김형중, K2김성면, 이소라, 컨츄리꼬꼬, 한경일, UN, 김경호, 이승기, 박기영, 자두, 지선 등의 음반 세션으로 활동하였다.
모던쥬스 1집과 오렌지라라 음반을 발표하였으며 인천성서신학대학에 출강한다.
드러머 김영준은 한상원밴드, 박진영, 비, 이승환, 이승철, 조성모, 이승렬, 이현우, 윤종신, 이기찬, 박정현, 빅마마, 박기영, 테이, 김광민, 브라운아이드소울, 김연우, JK김동욱,이승기, 소찬휘, BMK, 현진영, 정재일, 강산에, 뜨거운감자, 황신혜밴드, 모던쥬스, 박용하 등의 라이브 및 앨범세션으로, MBC 수요예술무대, 김동률의포유 하우스밴드로 활동하였다. MOGI 음반을 발표하였고, 현재 동덕여자대학교와 호원대학교에 출강한다.
여성 베이시스트 박영신은 1997년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에 수석으로 입학하였고, 이적, 리아, 최재훈, 김종서, 조성모, 정재일, 장나라, 테이, 닥터레게, 박기영의 라이브 및 앨범 세션 및 뮤지컬 <락햄릿>,<헤드윅>의 라이브 세션으로도 활동하였다.
bigfoot 싱글앨범을 발표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