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뜨거운 여름. 인피니트가 더위를 떨치고 `샤방 쿨보이`들로 새롭게 다가온다.
무한돌 인피니트가 `She`s Back` 리믹스 버전을 포함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he`s Back`을 발표하고 `다시돌아와` 열풍을 이어간다.
데뷔 전 화제가 되었던 리얼리티 다큐 프로그램 `당신은 나의 오빠` 방송 중 부분적으로 공개된바 있는 `She`s Back`은 잠깐의 짧은 공개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곡으로 카라의 `프리티걸`, `미스터`, `루팡` 등 수많은 앨범의 히트메이커이자, 인피니트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invasion`의 프로듀싱을 진행했던 한재호, 김승수 사단의 곡으로 락 베이스의 사운드에 신스사운드를 멋지게 녹여, 레트로한 사운드를 트렌디 하게 뽑아낸 수작이다. 또한 듣는 이 들로 하여금 마음을 설레게 하는 시원스러운 멜로디의 진행이 매력을 한층 더해준다.
안무 역시, 시원시원한 팔 동작과 스텝들을 이용해 무더운 여름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이번 안무에서도 인피니트 7명의 정확한 군무를 보여줌과 동시에 파트 별로는 개인마다의 개성들이 잘 들어나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노래 후렴부분 중에서 '그녀가 온다 온다 온다~' 부분에 반갑게 손을 흔들면서 반기는 의미를 담은 `방가방가댄스`가 인상적인 매력 포인트.
이번 뮤직비디오 또한, 브아걸 나르샤의 `삐리빠빠`와 인피니트의 옴므파탈 매력을 한껏 선보였던 `다시돌아와`의 메가폰을 잡았던 황수아감독이 다시 한번 함께 작업했다. 해변가의 크루즈선을 배경으로 인피니트 멤버들의 해맑은 모습들을 여과 없이 담아내 더 없는 샤방 쿨보이의 탄생을 예고했다.
여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She's Back` 리믹스 버전은 기존 Rock 이미지의 기반에서 좀더 일렉하고 힘있는 분위기를 연출, 시작부터 순식간에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 잡기에 충분하다. 세련된 Synth 사운드의 부각과 House 스타일의 비트가 어우러져 트렌디함과 동시에 마치 Club에 온 기분을 연상시켜 대중에게 좀 더 신나고 시원한 다이나믹을 선사한다. 인피니트의 시원한 보컬위에 얹혀진 리믹스 버젼은 장점을 유지한 채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원곡에 비해 곳곳에 재치 있는 효과음들이 배치되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트랙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