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호흡` 다비치&작곡가 조영수... `조영수 올스타` 앨범 발표!
최고의 여성듀오 다비치(강민경, 이해리)가 스타작곡가 조영수와 함께한 올스타 앨범 < 난 너에게 > 가 29일에 공개된다.
올 봄, MC몽과 서인영이 함께 부른 조영수 올스타 앨범의 `Bubble Love`가 뜨거운 사랑을 받았고, 그 인기에 힘입어 다비치가 부르는 `Bubble Love 2`를 발표한다.
`Bubble Love`의 2탄 격인 `난 너에게`는 밝고 경쾌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내 주머니 속에 널 넣어두고 보고 싶을 때마다 꺼내어 보고파` 처럼 사랑스러운 가사와 멜로디가 듣는 이로 하여금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또한 30인조 오케스트라 연주로 인해 풍성한 사운드와 함께 다비치의 달콤한 목소리와 시원한 가창력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여름에 어울리는 여름송이 될 것이다. 특히, 가요계 황금알을 낳는 명콤비 조영수와 안영민이 오랜만에 작곡, 작사한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영수와 다비치는 이미 `사랑과 전쟁`을 통하여 환상호흡을 자랑한 바 있으며, 그 후에도 여성시대, 원더우먼 등을 통해 호흡을 맞춰 왔던 터라 이번 `난 너에게`녹음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순조롭게 진행됐다.
스타 작곡가 조영수는 최근 6년간 52곡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명실상부 최고의 작곡가로 SG워너비, 씨야, 김종국, 이승철, 숙희 등의 주옥 같은 명곡을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