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id Advance 1st single
디씨드 의 음악은 본래 Acid 의 기반을 둔 밴드이다. 여기에 Acid 특유의 몽환적인 사운드와 Disco특유의 밝은 음악이 섞인 디씨드 만의 독특한 음악이다. Guitar의 Viver G Bass의 H.H 건반의 한나로 구성된 3인조 밴드이다. 이번 어드밴스 싱글앨범은 각 곡마다 느낌강한 보컬의 피쳐링으로 더욱 돋보인다.
첫번째 트랙인 는 ‘International Songwriting Competition’이라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컨테스트에
Pop차트 2위(아시아권 최초)라는 국내 유일의 수상 경력이 있는 작곡가DJ George(김용현) 의 곡으로 하우스 느낌의 그의 편곡력이 여지없이 돋보이는 곡이다. 드라마 연예시대 OST, Mr.로빈 꼬시기 등 이미 드라마 및 영화음악의 곡들은 물론 밴드" 바람에 오르다"로 이미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실력파 보컬 "진호" 가 이 곡의 피쳐링을 맡아주었다.
두번째 트랙인 <나쁜꿈> 은 Rock 과 Acid의 만남으로 강력한 사운드와 연주력을 자랑하는 곡이다. 피쳐링을 맡아준 "보희"는 현재 이승환 밴드 코러스로 맹활약 중이며 한상원 밴드 및 여러 각종 분야의 레코딩 및 코러스로 이미 뛰어난 인지도와 실력을 검증 받은 훌륭한 가수이다. 악퉁 드러머 "임용훈"의 참여로 그의 열정적인 드러밍을 맛볼 수 있는 곡이다.
세번째 트랙인 <가지마>는 디씨드를 가장 대표할 수 있는 곡으로 신나는 디스코 리듬의 곡이다. 남자와 여자의 이별의 대화를 통한 듀엣 곡인 <가지마>는 신인가수 영우와 시연 의 피쳐링으로 신나는 리듬과는 달리 애절한 가사로 더욱 돋보이는 곡이라 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