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백미(Rap100me)의 첫 싱글 "Before & After"
지난 10년 동안 자신만의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실력으로 클럽무대와 음반 피쳐링으로 시너지를 창출해온 그는, 신인이라는 단어가 무색해질 만큼 언더그라운드 계에 이미 이름이 많이 알려져 있다.
트랜드에 민감하고 비슷비슷한 노래들만이 넘실대는 음악시장에 자신만의 스타일과 실력으로 첫 발을 내딛는 랩백미(Rap100me)!
오직 자기 자신만의 실력으로 앨범을 완성시키겠다는 의지로 힙합씬에서 즐비한 피쳐링을 배제하고 음반작업을 진행했다.
타이틀곡 "Before"는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느꼈던 좋은 감정들과, 솔직 담백하게 일상을 이야기하는 것이 매력적인 이 곡은 직접 랩백미(Rap100me)가 작곡에 참여하였으며, 최민건 프로듀서의 편곡으로 더욱 감미롭게 표현된 곡이다. "After"는 "Before"에서 이야기한 사랑이 깨져버린 날을 노래한 곡으로, 진솔하면서도 직선적인 가사에 화가 난 듯 강하게 읊는 래핑이 마치 슬픔을 억제하는 듯 한 느낌으로 다가와 헤어진 그 날의 감정들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해준다.
2010년 알앤피(RNP)가 이끄는 소속사 "레인비트 컴퍼니"에 새롭게 합류한 "랩백미(Rap100me)"와 "최민건"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이번 앨범은 2010년 7월 19일에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