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는 그녀 “태사비애”의 멤버 “지애”가 2010년 7월의 결혼을 노래한다.
2009년 5월에 “연인할래요”를 발매하며 그녀에 첫 솔로앨범을 선보였다.
그녀는 각종대회를 휩쓸며 입소문을타고 태사비애의 멤버로 발탁되어 활동 중이다.
5000대 1이라는 엄청난 경쟁률 속에서 선택받은 그녀는 태사비애 지애라는 이름을 갖게된 것 이다.
지난 3월에 발매한 태사비애 정규 앨범 “청 태사비애가” 타이틀 “사랑은변하지않아 사람이변하는거야”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였고 각종챠트에 빠른속도로 진입하면서 발매 다음날 싸이월드 1위 라는 경위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대중들에 반응은 역시 태사비애 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였다. 이번 앨범 타이틀 “결혼전에 꼭 해야할 5가지” 재밌고 편안한 멜로디 라인으로 누구나 편안히 받아들일 수 있으며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봄의 노래이다.“결혼전에 꼭 해야할 5가지”는 “사랑에 빠졌어” “마법 같은 사랑”“이노래를 들으면”을 쓴 떠오르는 작곡가 정필승의 작품이기도 하다. 그 동안 “태사비애“의 “가슴아파서”,
“어쩌다 널”, “내 친구가 내 남잘 알아요”, “나는 아직도” 등 많은 타이틀을 작업한 작곡가로써 누구보다 “태사비애”를 가장 잘아는 작곡가이다. 또한, 이번 곡은 “비애 와 지애”가 직접 작사에 공동참여하기도 하였다.
2010년 의 봄은 “태사비애”의 “지애”의 ““결혼전에 꼭 해야할 5가지”과 함께 웃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