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투(ONE TWO) 네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 VERY GOOD > *
'별이 빛나는 밤에', '와랄라 랄라레'에 이은 용감한형제와 원투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2010년 가요계를 강타할 원조 '엉아돌' 원투의 신나는 Summer Song < VERY GOOD >~!
올해 초, 두 번째 미니 앨범 '와랄라 랄라레'의 드라마타이즈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열연하며 국내 유일 '엉아돌'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던 남성 2인조 댄스 그룹 원투(ONE TWO)가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 VERY GOOD >으로 돌아왔다.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 이후 5개월 만에 다시 활동을 시작하는 원투의 신곡 < VERY GOOD >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열풍이 불었던 일렉트로닉 장르에 대적할 만한 장르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댄스홀 장르의 곡으로 가요계의 히트곡 메이커로 자리 잡은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별이 빛나는 밤에'와 '와랄라 랄라레'에 이어 세 번째로 원투에게 선사한 노래이다.
특히 원투의 신곡 < VERY GOOD >은 근래 믹싱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인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직접 믹스를 해 사운드에 더욱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후문이다.
브라스와 신스사운드가 신나는 댄스홀 드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Summer Song의 새로운 장르를 열어갈 원투의 신곡 < VERY GOOD >! 2010년 여름, 가요계를 강타하며 국내 클럽씬을 뜨겁게 달굴 것을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