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퀘지레템바(희망의 별)” O.S.T Part-A (솔비&김우주)
전세계인들의 축제 월드컵대회를 맞아 월드컵 열기로 뜨거운 남아공 프리토리아시 흑인거주지역에서 5년째 축구 사랑을 나누는 한국인과 남아공 아이들의 다큐영화 “이퀘지레템바”(희망의 별)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지도자 생활을 접고 2006년 남아공으로 건너간 임흥세 감독. 그가 그 먼 나라 까지 가있는 이유는 '50대가 되면 축구로 어린 아이에게 희망을 심어주겠다'던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이다. 임 감독은 교도소 수감자·에이즈 감염자·마약 중독자·고아 등 불우한 환경의 아이들을 모아 축구를 가르치기 시작했다. 그는 "축구를 통해 인성과 절제를 배우는 아이들이 많다. 희망없이 지내던 이들이 저마다 꿈을 갖게 된 것이 가장 큰 소득"이라고 했다.
개봉에 앞서 영화 “이퀘지레템바의(희망의 별)” O.S.T 이퀘지레템바는 어쿠스틱한 느낌의 발라드 곡으로 신예 작곡가 김원현(노는 어린이)이가 맡았으며 가창에는 이러한 좋은 취지를 듣고 선뜻 아무런 조건 없이 참여해준 솔비, 김우주가 맡아주었으며 또한 성우에는 탤런트 김정화씨가 참여해 더욱더 빛을 바랬다.
남아공 아이들과 따뜻하고 희망적인 내용의 영화와 더불어 이 노래에 대한 수익금 일부를 남아공 어린아이들에게 후원하기로 했으며. 앞으로도 국내외뿐 아니라 모든 꿈 과 희망을 버리지 않고 살아가는 어린이들을 위해 이와같은 프로젝트를 계속 이어 나갈 것이다.
영화“이퀘지레템바”는 7~8월중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Track
1.이퀘지레템바(희망의 별)(Feat .Mr Gordo) 솔비&김우주
2.이퀘지레템바(희망의 별) (Inst) 솔비&김우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