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OST 2차 앨범 발매
대리모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주말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OST 2차 앨범이 11월 6일(금) 발매 예정이었으나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는 소식을 접한 많은 팬들의 성원에 한 주 빠른 10월 30일(금) 온라인으로 공개하게 되었다.
이번 SBS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는 높은 드라마 시청률뿐만 아니라 1차로 공개된 앨범을 통해 ‘쥬얼리S’, ‘이현우’, ‘베이지’ 등 실력파 가수들의 음원이 화제를 모으며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여왔다. 이에 2차 앨범을 11월 6일로 발매하려고 하였으나 “천만번 사랑해” 드라마 OST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면서 한 주 빠른 10월 28일(금) 발매하기로 OST 제작사 스폰지엔터테인먼트는 결정했다.
이번 2차 앨범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첫 솔로 도전 곡인 [초별]을 비롯해, 데뷔도하기 이전부터 드라마를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5인조 스쿨밴드 ‘스펀지밴드’의 [우리 이대로]라는 곡이 담길 예정이다. 또한 실력파 여가수 베이지는 이번 “천만번 사랑해” 오프닝곡인 동명타이틀 [천만번 사랑해]에 이어 이번 2차 OST 앨범에서 [가슴이 하는 말]을 불러 그 진가를 더했으며, 애절한 가사의 [블루]는 호소력 있는 가창력의 소유자이자 인터넷에서 “한강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유명세를 떨친바 있는 신예 ‘조은영’이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게 선정된 최고의 곡들만이 담긴 2차 OST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