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파 태극전사들이 뭉친것처럼 실력있는 뮤지션들이 뭉쳤다. 바로 그이름은 “슈팅스타”밴드이다. 2010남아공월드컵에서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이 16강을 넘어 8강4강까지 again2002를 기원하며 국민들과 함께 응원하기위한도구로 <오!대한민국>의 곡을 함께외치고 있다!
먼저 슈팅스타 멤버를 살펴보면 메인 보컬에 안문식! 1998년 19살의 어린 나이였던 그가 뜨거웠던 여름처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었던 “나와 같은 눈물을 흘릴 거야” 로 대상을 수상했었다.. 또 류시원의 프로듀서인 강현종씨가 주도하는 프로젝트 그룹인 T.I.N.O 메인 보컬로 활동한 바 있는 안문식… 그런 그의 미성이 이제는 좀 더 터프해진 음색으로 돌아왔다..
안문식은 2008년 그의 삼촌의 일을 도와주기 위해 스포츠 음원분야에 참여하던 중 우연히 또 다른 여성보컬을 만난다. 그리고 언젠가 기회가되면 함께 음악을 해보자고 권유했고 드디어 2010남아공월드컵에서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해보자는 취지에 이번2곡을 발표하기에 이르렀다.
㈜디오씨씨 기획사 소속의 최우리양! 이미 그녀는 프로농구바닥에선 소문난 치어리더다. 2007년12월에는 치어리더 최초로 밴드를 결성하여 인터넷검색순위1위까지의 반응이 있었고 이후 갈라뮤지컬 및 인천전자랜드의 응원가를 라이브로 부르며 응원,팬들에게 실력을 인정받고있다. 또한 2010년도 프로축구K리그 FC서울에서 처음 시도된 치어리더도입 V걸스 중 1명이다. 특히,이번 앨범 2번 트렉 <슈팅스타>곡에서도 그녀의 가창력이 잘 표현되고있다.
메인보컬 안문식,최우리! 강변가요제대상과 응원가를 부르는 치어리더의 만남! 여기에 실력 있는 세션! 슈팅스타에 합류한 기타 박진철,베이스 김봉주,드럼 김인수,키보드 이성근! 이미 이성근씨는 홍경민, 박상민 등의 앨범에 발라드 작편곡가로 참여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세션,편곡,레코딩을 프로그래밍하였다… 보다 응원가적인 응원가 에너지가넘치며 따라하기 쉬운 응원가를 부르는 그룹 “슈퍼스타”사운드에 빠져보자.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