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여전사 컨셉의 ‘루팡’으로 2010년 상반기 정상의 인기를 누렸던 카라가 이번에는 붉은 악마로 변신해 다시 한번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루팡, 미스터 등 히트송 제조기로 유명한 한재호, 김승수 콤비가 다시 뭉쳐 제작한 신곡 ‘We’re with you’로 국민들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것.
‘We’re with you’는 언제나 곁에서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승리를 기원한다는 내용의 경쾌 발랄한 댄스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걸그룹 카라의 상큼한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노래다.
업계 관계자들은 ‘카라 멤버 5명의 열정이 담긴 목소리와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한데 어우러져 탄생한 ‘We’re with you’가 앞으로 국민 응원송이 될 것”이라며, “이번 응원송과 함께 온 국민이 하나가 되는 마음으로 열띤 응원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We’re with you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카라는 “대한민국 국민이자 축구 팬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즐겁게 응원송을 불렀다”며, “모두를 대표해 국가대표 응원송을 부르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제작된 카라의 응원송은 5월 중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