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반 위의 축제를 위한 히트 작곡가들의 특별한 선물>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페스타 온 아이스 2010’을 위해 한국 걸그룹들을 키워낸 최고의 스텝들과 가수가 뭉쳤다.
4월 5일 공개 예정인 ‘페스타 온 아이스 2010 스페셜 앨범’에 히트 작곡가 윤일상, 한재호, 김승수가 참여, 2009년을 대표하는 핫 아이콘인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가 노래에 참여한 것.
‘페스타 온 아이스 2010 스페셜 앨범’에는 아이스 쇼 주제가인 ‘Magic’과 테마곡 ‘Jump’, 그리고 아이스 쇼에 사용될 브아걸의 ‘아브라카다브라’ 리믹스 버전을 추가로 수록해,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아이스쇼의 주제곡으로 사용될 ‘Magic’은, 인기 작곡가 한재호, 김승수 콤비와 그의 스텝들이 뭉쳐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상큼한 브아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곳곳에 락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곡에 힘을 더해주고 있으며 브아걸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4밴드의 기본을 지키면서도 이벤트적인 요소를 잃지 않는 흐름은 브아걸의 색깔을 벗어나지 않게 해준다. 시원한 느낌의 ‘Magic’은 듣는 이로 하여금 마법 같은 기분 좋은 떨림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또한 ‘페스타 온 아이스 2010’의 테마곡이라 할 수 있는 ‘Jump’는, 김범수의 '보고 싶다',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 등을 비롯해 국내 가수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하며 국내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서 윤일상이 맡았다. 이 곡은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곡으로, 도입부에는 미료의 시원스런 랩이 노래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주문처럼 읊게 되는 희망적인 가사와 따라 하기 쉬운 멜로디는, 힘들고 지친 삶 속에서 또 다른 활력소가 될 것이다.
앨범에는 이 외에도 ‘프렉탈(Fraktal)’이 편곡한 페스타 온 아이스 2010 버전의 ‘아브라카다브라’와 테마곡 ‘Jump’의 기타버전이 수록되어 있어 우리의 귀를 더욱 더 즐겁게 해 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