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하모니‘Voice one’
Digital Single‘안녕 내 사랑아’ 발매!
새로운 시도와 전율이 공존하는 그들만의 하모니‘Voice one’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장혜진과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의 소유자 먼데이키즈 이진성, 일락 세 사람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 ‘Voice one’(보이스 원)이 디지털 싱글앨범 ‘안녕 내 사랑아’를 발매한다.
지난 2006년 결성, 그 동안 4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Voice one’은 2009년 2월 EP앨범 ‘Remembrance’ 발매 이후 각각 개인 활동에 주력했던 멤버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 1년 여 만에 새로운 음악을 들고 돌아왔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앨범 ‘안녕 내 사랑아’는 ‘Voice one’만이 가진 깊은 전율과 함께 새로운 시도를 가미해 트렌드 음악에 질려버린 음악 팬들의 귀를 아름다운 하모니로 채워줄 것이다.
이진성 직접 작사, 작곡 참여 가슴 시린 이별을 말하다... 이별의 끝에서... 안녕..내 사랑아..!
‘안녕 내 사랑아’는 ‘Voice one’의 멤버이자 ‘먼데이키즈’로 활동중인 이진성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여기에 유명 프로듀서 전해성이 작사에 함께 참여해 애절한 가사가 더욱 돋보이는 곡이다. 아직 서로 사랑하지만 이별의 끝에 서 있게 된 남과 여의 이야기를 담은 가슴 시린 발라드인 ‘안녕 내 사랑아’는 한국의 디바 장혜진만의 원숙하고 호소력 짙은 애절한 목소리로 곡의 시작에 힘을 실어 중심부로 가면서 ‘Voice one’ 특유의 소름 돋는 애드립과 화려한 코러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 기존 ‘Voice one’의 음악이 서정적이고 멤버간의 화음을 중요시한 스타일인 반면, 이번 디지털 싱글에서는 장혜진, 일락, 이진성 이 세 보컬리스트들의 각자 개성을 더 중요시하였으며, 기존 ‘Voice one’의 색깔을 과감히 버린 강력한 드럼사운드와 웅장한 스트링 편곡이 잘 어우러져 ‘Voice one’이 아직 한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영국 모던락 적인 사운드가 특징이다.
더 짙어진 향기로 허전한 마음을 채워줄 보이스 원... 2010년 3월... 그들의 하모니에 취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