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과 MC몽이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컬러 플라워>
최고의 프로젝트 앨범 컬러 시리즈 2월 9일 런칭
최고의 프로젝트 앨범 컬러 시리즈가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달콤한 러브송으로 돌아왔다.
‘꽃을 든 남자’는 국내 최고의 음반 제작 / 퍼블리싱 회사인 뮤직큐브에서 발매하는 컬러 프로젝트의 <컬러 플라워> 의 수록곡으로, 씨야, 다비치, 블랙펄이 함께 했던 <컬러핑크>, 신혜성이 불렀던 <컬러 퍼플>, 케이윌, 마리오가 부른 <컬러 초콜릿> 그리고 성태, 도희선이 함께 부른 <컬러 글라스> 에 이은 그 다섯 번째 시리즈이다.
<컬러 플라워>는 최근 ‘하루가’가 수록된 5집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KCM과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랩퍼 MC몽이 함께 한 프로젝트 이다. 특히 휘성, 거미, 이효리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을 비롯 최근 다비치, 이승기와의 작업으로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낸 국내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김도훈과 2009년 하반기 최고의 히트곡인 김태우의 ‘사랑비’를 작곡한 이현승이 함께 작업하였다.
수록곡 “꽃을 든 남자”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언제든 꽃을 들고 달려가 곁에 있어 주겠다는 가슴벅찬 사랑을 노래한 업템포의 러브송으로, 높은 음역대에서도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는 KCM의 달콤한 보이스와 MC몽만이 보여줄 수 있는 통통튀는 랩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고 있다.
특히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 등 본격적으로 다가온 이벤트 데이에 자신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수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고백하기 위한 애가(愛歌)로 오랫동안 사랑받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컬러 프로젝트는 시즌 별로 기발한 기획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프로젝트 앨범으로 <컬러핑크> 이후 발표될 때마다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컬러 플라워>는 2월 9일에 멜론, 엠넷, 도시락, 벅스 등 주요 음원 포털을 통해 일제히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