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4집 side B 전초전! 선공개 곡 오픈!
“핼쑥해졌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난 4 집 Side A앨범에 이어, 4집의 두번째 파트인 Side B가 1월 21일 발매된다. 프로듀서 민명기의 지휘 아래 적극적인 멤버들의 곡작업 참여가 인상적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해바라기’를 포함, 총 6곡의 신곡이 수록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Side B에 수록된 애절한 발라드 “사랑이 그렇습니다”를 12일 선공개, 앨범을 하루빨리 듣고 싶다는 팬들의 바램에 답하기로 했다.
가슴을 울리는 가비엔제이표 정통 발라드 “사랑이 그렇습니다”
‘사랑이 그렇습니다’는 가비엔제이 ‘그래도 살아가겠지’, ‘연애소설’, 박혜경 ‘나 매력없니’ 등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 민명기의 곡으로 떠나버린 사람에 대한 지고지순한 마음을 노래하는 발라드이다. 가비엔제이 멤버인 Misty(미스티)가 노랫말에 슬픈 감성을 더 했다.
쓸쓸하고 애절한 현악 사운드가 마치 유난히 추운 올 겨울의 바람소리처럼 시린 마음을 자극하며, 세 보컬이 표현하는 아픈 마음과 어우러져 격한 감정을 극대화 해준다.
청순하고 신비한 이미지의 가비엔제이
[Side A – Heartbreak Hotel]에서 세련되고 감각적인, 그리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던 가비엔제이가 이번 앨범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희영, 시현, Misty 셋은 그간 뛰어난 노래 실력이 주었던 성숙한 이미지를 탈피, 실제 나이인 20대 초중반에 맞는 청순하고 깨끗한, 그리고 신비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디싱을 통해 일부 공개될 자켓 사진을 통해 우리는 단순히 노래만 잘하는 그룹이 아닌 젊고 매력있는 세 멤버들의 미모의 재발견을 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