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가수 김예린과 함께 한 두 번째 곡 「Wonder World」는 알다가도 모를 연인의 마음을 미지의 세계에 비유하고 있다. 경쾌한 리듬에 실린 둘의 노래는 잘 알 수 없기에 더 설레는 사랑의 묘한 매력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김현철의 Wonderful radio의 작편곡자로 알려진 채준기의 편곡은 곡의 신비감을 더해주었다. 연인과 같이 드라이브할 때 들으면 좋을 노래.
편안한 느낌을 살려 원테이크로 녹음한「my all」은 사랑으로 인해 삶의 이유를 찾았음을 감사한다. 어쿠스틱 기타 위를 거니는 그의 목소리는 부드럽게 가성을 넘나들며 감미롭게 사랑을 속삭인다. 살아가면서 만나게 되는 사랑의 이야기가 우리 삶의 이유가 되며 그 사랑의 힘으로 인해 우리는 꿈꾸며 살아갈 수 있다는 그의 고백은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 속에서 희망을 노래한다.
노래와 음악이 가진 힘을 알기에 더욱 조심스런 목소리로, 때론 강한 호소로 사람들의 마음과 귀를 치료하길 원하는 순수한 보헤미안. 아날로그의 감성을 현대적인 음악에 담은 그의 앨범 『Hopeful Flower』을 듣는 많은 사람들이 이 앨범을 통해 희망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