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KNoah) Best Album 1998-2009ING
「My Soul Life In Acoustic 」
“노래잘하는 가수 노아(KNoah)가 돌아왔습니다.”
'남겨진 사랑“ , ”나의 얘기를“ , “사랑을 보내며”, “나란 사람”등의 슬픈사랑 노래로 많은 주목을 받은 노아(KNoah)의 베스트 음반이 발매되었다.
1998년 1집 “남겨진 사랑”을 시작으로 뮤지션으로서의 길을 걸으며 그만의 추억으로 우리에게 준 Love Song들은 지금 들어도 옛 기억의 한 장면으로 안내해 준다.
더욱이 세월과 함께 더욱더 진한 영혼을 담은 그의 목소리는 이제 “노아(KNoah)”라는 아티스트의 노래들이 지금 필요한지를 느끼게 해준다.
영혼을 담지 않으면 사랑도 담을 수 없고 진실도 말할 수 없듯이 노아(KNoah)의 노래는 음악으로 전달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노래하며 음악인으로써 영원할 수 있는 “노래하는 아이”가 아닌 “노래하는 아름다움”으로 환하게 미소 짓는다.
이번 베스트 앨범에 실린 그의 대표곡들은 수많은 실력파 뮤지션들이 함께 해 더욱 그 의미가 크고, 무엇보다 편곡에 대한 노아 그의 열정은 이번 베스트앨범을 감상하면서 더욱더 속 깊고 진솔한 음악인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특히 눈에 띄는 신곡 " 니가 있어"는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 ”히나인(Heenain)“과의 듀엣 곡으로써 사랑의 순수함을 영혼으로 노래한다.
음악인들이 인정하는 노래잘하는 가수 노아(KNoah)는 2009년 가을 대중에게 다가가는 음악 더많은 사람들이 그의 음악을 듣고 함께 불러주고 가슴에 담아 주기위해 그의 모든 것을 열정에 담아 본 앨범을 완성했다.
이제 입버릇처럼 그는 말한다.
“ 베스트 앨범을 발표로 좀 더 팬과 대중으로 다가서기 위해 더욱더 열심히 노래 하겠습니다 ”
노아(KNoah)의 소망처럼 그는 언제나 음악으로써 인정받는 가수로 남기를 기도하고 노래한다.
2009년 유난히 파랗고 높은 가을하늘아래에서 노아(KNoah)는 노래한다.
“당신을 위하여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