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가수 가비엔제이(Gavy NJ)의 ‘혜민’과의 환상의 하모니!
H-유진이 부르는 “사랑노래 시리즈” 제2탄!
H-유진의 디지털싱글 프로젝트인 “사랑노래 시리즈”는 최고의 래퍼 H-유진과 최고 가창력을 지닌 여가수들과의 만남으로 기획되었다. 지난 4월, 제1탄인 <사랑인가봐>가 여가수 린(Lyn)의 피쳐링으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실력파 트리오 가비엔제이(Gavy NJ)의 멤버 ‘혜민’과 함께한 제2탄 <사랑시리즈>가 발표된다.
H-유진은 데뷔 이래, 특히 여가수들과 함께한 히트곡들을 다수 발표해왔다. 2집에서는 [Kiss Me (feat. 배슬기)]와 [남이라고 (feat. 신지)]를 연달아 히트시킨 바 있고, 작년 발표한 미니앨범에서는 [환상의 짝꿍 (feat. 예은 of 원더걸스)]을 히트시켰다.
그 이유는 H-유진의 경쾌한 래핑과 여성 음색의 보컬라인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기 때문. 그 여세를 몰아 H-유진은 디지털싱글 프로젝트인 “사랑노래 시리즈”로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사랑시리즈>의 새 파트너는 가비엔제이(Gavy NJ)의 ‘혜민’이다. 2005년 혜성같이 등장한 여성 3인조 보컬밴드 가비엔제이는 이미 탁월한 가창력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는 그룹. <사랑시리즈>는 최근 케이윌(K.Will)의 <러브119> 및 [신데렐라맨] OST 메인 테마곡으로 옥주현이 노래한 <사랑한단 말 못해> 등을 연속 히트시킨, 조영수 사단에 속해 있는 비보이 출신 작곡가 오성훈의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