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3인조 그룹 "VINS: 진선,은하,주희"데뷔 곡 『두 글자』
vins 는 그룹 결성 전 멤버들 각자 실력을 인정받고 들어온 그룹이기에 이들에게 거는 소속사 및 멤버들이 이 앨범에 거는 기대는 남다르다 할 수 있겠다. 그러기에 더욱 기대를 모으는 1집 앨범 타이틀곡 “두 글자 “는 헤어짐의 슬픔을 절제된 가창력과 각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잘 묻어나는 노래며, 앨범 전체 프로듀서는 로즈 및 기타 가수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인정을 검증받은 실력파 작곡가 하해성씨가 첫 프로듀싱 을 맡았다.
전체 앨범 구성은 겨울과, 봄,그리고 가을 계절에 맞는 미디엄 템포의 곡들로 헤어짐이란 주제를 가지고 대중들 특히 사랑의 아픔과 헤어짐의 슬픔을 표현한 곡들로써 어느 한 곡도 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알찬 곡들로 구성 되어진 앨범이다.
그리고 더욱 눈길을 끄는 건 대선배 가수인 “리치(Rich)”가 빈스라는 그룹의 보컬 메이킹 및 앨범제작 에 참여하고 특히 3번째 트랙인’행복’이란 곡 피쳐링 등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아낌없는 애정을 보였단 점에서도 앞으로 VINS가 보여줄 큰 발전을 기대 해 볼 수 있다.
더욱이 마지막으로 이 신인그룹은 다른 여타 신인그룹과 다르게 통상적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이 아닌 정규(미니) 앨범1집을 내는 것을 본다면 분명 보기 드문 당찬 그룹임에는 틀림없다. 씨야, 가비 엔 제이를 잇는 실력파 여성 3인조 그룹 Vins(진선,은하,주희)의 비상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