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데뷔 싱글[If You Smile], 드디어 정식 발매!!
이번 앨범의 제작을 맡은 ‘체리필터’는 우연히 코인 클래식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 후, 그들의 음악에 반해 이번 앨범 제작에 적극 참여하게 됐으며, 미국 얼터너티브 밴드 ‘푸 파이터스(Foo Fighters)’의 기타리스트였던 ‘Franz Stahl’은 우연히 그들의 음악을 듣고 마치 ‘Brink 182’가 대한민국에 나타난 것 같다며 극찬을 하고, 그들의 솔직한 음악에 대해 깊은 관심을 표했다.
그 외에도 일본밴드 ‘루나 씨(Luna Sea)’의 베이시스트였던 ‘J’, 국내 펑크의 지존 ‘크라잉 넛(crying Nut)' 등이 코인 클래식의 음악에 관심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 곡 소개
[IF U Smile]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존재감 없는 남학생이 약간은 노는 여학생을 짝사랑한다는 재밌는 설정의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를 담고 있다. 강렬한 사운드에 듣기 편안한 멜로디를 가진 이 곡은 코인 클래식의 장점을 가장 잘 보여주는 곡이기도 하다. 이미 인터넷과 UCC에서 화제를 몰고 있으며, 2009년 여름,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Bloody Mary]
이번 앨범에서 가장 박진감 있는 사운드와 보컬을 들려주는 곡으로 그들만의 사랑이 재기발랄하게 표현되어 있다. 곡 전체가 영어로 구성되어 있고 어디에도 공식 가사가 올려져있지 않았지만 라이브에서 들어본 팬들이 모두 따라 부를 정도로 쉽고 시원한 후렴구가 장점인 곡이다.
[Claire]
헤어진 연인에게 만나는 동안의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는 내용으로 언제라도 변할 수 있는 그녀의 사랑보다는 언제든 함께 할 수 있는 우정을 택하겠다는 내용을 그들만의 코드로 유쾌하게 뽑아내고 있다. 보컬 고현호의 내지르며 감정을 표현하는 느낌이 일품이며 일본에서 먼저 듣고 공연을 제시할 정도로 그 가능성을 인정받은 곡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