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6월 그녀들이 다시 깨어났다
실력과 외모! 대중성을 동시에 지닌 여성 3인조 “드림걸스(DREAM GIRLS)” 2번째 디지털 앨범출시!!
멤버 아가타 Agatha(선량하다는뜻), 릴리lily (백합같은 하얀순수) 와 앨리스Alice (기품 있는 우아함)는 데뷔 전 이미 그 미모와 가창력을 유능한 제작자와 프로듀서 들로부터 인정받은 바가 있다.
전혀 이미지가 노출되지 않은바 대중들은 그녀들에 공개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기존에 어느 여성 그룹보다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으로 가장 한국정서에 잘 맞는 꿈에 그녀들에게 집중하여보자.
멤버 아가타 는 청순함과 갓 소녀를 벗어난듯한 풋풋한 외모와 안정적인 목소리로 전혀 흐트러짐 없는 깔끔한 음색을 자랑하고 있다. 드림걸스 릴리는 춤과 노래실력이 뛰어나며 릴리는 화려하고 뛰어난 외모로 얼짱으로 주목 받기도 하였으며 22세라는 나이를 믿지 못 할 정도의 성숙 한 감성과 풍부한 성량의 보이스의 소유자이며 들을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지닌 보이스의 가수이기도 하다. 앨리스는 시원시원한 보이스에 소유자이다 깨끗한 고음처리와 뛰어난 랩실력으로 여러영역을 소화해내고 있는 끼와 재능으로 뭉친 실력있는 신인이다.
이번 드림걸스 두 번째 디지털 앨범 DREAM은 2009년 6월 드림걸스 3명의 소녀 아가타 와 릴리, 앨리스를 집중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