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여성 핫(hot) 스타, 손담비와 완소 ‘꽃남’ 멤버 김현중, 김범, 김준이 삼성전자 애니콜 신입사원으로 발탁되었다. 입사 첫 임무를 전달 받아 도심을 누비며 소비자를 직접 만나고 동분서주하는 모습은 눈부신 스타가 아니라 무한경쟁 속에 고분 분투하는 리얼리티를 보여준다.
삼성전자 애니콜이 <토요일 밤에>로 절정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수 손담비와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주역인 김현중• 김범• 김준과 함께 리얼리티 형식으로 제작한 신입사원 체험기 <햅틱미션>이 화제다.
인기 절정을 달리고 있는 4명의 스타에게 애니콜 입사지원서가 전달되며 시작되는 이 리얼 버라이어티 컨텐츠는 완벽하게 연출된 화려한 스타의 모습이 아닌, 다양한 미션을 통해 그들만의 개성과 감각을 발휘하는 스타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햅틱미션 컨텐츠와 함께 공개된 O.S.T에서는 애니밴드에 이어서 오프라인 상에서는 좀 처럼 만날 수 없는 손담비, 김현중, 김준이 함께 입을 맞추었으며, K-will의 <눈물이 뚝뚝>, 다비치의 <8282>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김도훈과 린의 <사랑 다 거짓말> 소녀시대의 <Kissing You>의 작곡가 이재명이 함께 뭉쳐 스타 신입사원들의 좌충우돌 입사기와 어우러질 흥겨운 음악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햅틱미션O.S.T의 타이틀곡 <Mission No.4>는 펑키 리듬의 흥겨운 댄스곡으로 신디사이져의 현란한 음향과 중독성 있는 가사로 무장하고 있어 최근 가요계를 장악하고 있는 빅히트 <후크송> 대열에 끼기에 부족함이 없겠다.
애니콜의 슬로건 Talk Play Love를 테마로 한 <Talk in Love>는 미디엄 템포의 고급스런 발라드 곡으로 댄스가수 손담비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소속팀에서 터프한 랩을 주로 선보였던 김준의 감미로움 랩이 이 노래를 감상하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Rolling, Calling, Darling>은 복고풍의 흥겨운 리듬과 악기 구성으로 스타들의 좌충우돌 입사기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곡으로 3명의 가수들의 장난스런 창법이 더해져 리얼 버라어티의 느낌을 한껏 살려준다.
4월 30일 선공개 된 위의 3곡 외에도 5월 중순 SS501이 부른 또 다른 타이틀곡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4명의 스타들이 함께 모여 겪는 좌충우돌 입사기 <햅틱미션>은 오는 4월 25일부터 온라인(www.hapticmission.com)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는 것을 시작으로, 4월 28일부터 케이블채널 M-net을 통해서 햅틱 시리즈 전편이 단독 방영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