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앨범발매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며 트랜드를 선두하는 2009년 최고의 여성 신인그룹 ‘애프터스쿨’이 히트곡 ‘DIVA’ 이후, 엠넷미디어와 모닝구무스메의 기획사인 업프론트가 손잡고 만든 한/일 합작 오디션 프로젝트 ‘대 동경소녀’ 의 타이틀 곡 ‘드림걸’로 우리 곁을 찾아온다.
‘드림걸’은 일본 최고의 여성 아이돌 모닝구무스메의 ‘러브머신(LOVEマシ?ン)’을 커버한 곡으로, 일본에서 200만장 가까이 판매된 모닝구무스메의 대표적인 히트곡이다. 애프터스쿨은 모닝구무스메의 입학 ? 졸업 시스템과 유사한 형태로 최근 새로운 6번째 맴버 유이를 영입한 바 있듯이 모닝구무스메와는 인연이 남다르다. 이번 ‘대 동경소녀’타이틀 곡은 모닝구무스메가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던 곡을 리메이크 한 만큼 애프터스쿨이 그들의 전적 이상을 뛰어넘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러브머신’을 작사/작곡한 층쿠도 이번 리메이크 버전의 ‘드림걸’에 대해 대단히 만족했다는 후문이 전해지기도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이번 노래는 디스코 사운드에 일렉트로니카 장르를 혼합시킨 중독성 있는 리듬의 곡이며, 그 동안 한국의 ‘푸시켓돌즈’라고 불리며 섹시한 모습으로 사랑 받았던 애프터스쿨과는 다른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림걸’과 함께 많은 기대와 사랑을 모으고 있는 ‘대 동경소녀’는 5월 22일 첫방송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