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특유의 사랑스러운 걸리쉬 스타일이 돋보이는 블링블링 캔유의 TV CF Lovely Pink편에 삽입되며 순식간에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타루의 ‘Bling Bling’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2007년 발매했던 < The Melody 로 모든 음악평론가들로부터 찬사와 음악 팬 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던 3인조 밴드 `더 멜로디`의 보컬로 이름을 알린 `타루`는 2008년 미니앨범 < R.A.I.N.B.O.W >를 발표하며 자신이 지닌 빛깔들로 음악을 풀어내는 뮤지션으로 거듭났다. 또 인기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뉴하트의 OST앨범참여와, 에픽 하이의 곡 ‘1분 1초’ 피쳐링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그 인지도를 높여왔다.
감성적인 멜로디의 시부야 사운드로 주목 받고 있는 일렉트로닉 뮤지션 센티멘탈 시너리(Sentimental Scenery)와의 작업으로 탄생한 ‘Bling Bling’은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비트와 경쾌한 멜로디, 그리고 타루의 달콤한 보컬이 몽환적으로 어우러진다. 특히 패션리더들이 지향하는 도쿄 풍의 블링블링 룩을 반영한 TV CF의 감각적인 영상과 꼭 맞아떨어지는 타루 만의 청량하고 맑은 보컬이 사랑스러운 ‘Bling Bling’은 화사한 햇살에 반짝이는 비누방울처럼 투명한 듯 빛나는 감성을 들려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