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가 대규모 팬콘서트 EPISODE2를 위해 준비한 신곡을 포함한 싱글 앨범을 발표합니다. 이번 싱글 앨범은, 최고 퀄리티의 곡을 만들고자, 국내 최고의 작곡가인 프로듀서 김형석과 손을 잡고 제작되었으며, 한류스타 이준기의 본격적인 음악적 첫걸음이니만큼, 여느 가수에 뒤지지않는 최고의 스탭이 모여 제작이 진행되었습니다.
애초에 팬콘서트를 위해 신곡을 준비해오던 차에,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형석의 음악적 지도를 받게 되면서, 김형석은 이준기의 음악적 재능에 감탄하여 이번 신곡을 정식으로 싱글 앨범으로 발매할 것을 제안하여, 이준기를 설득하였고, 이준기 본인도 일단 음악활동을 시작하게 되는 이상 최선을 다해 준비할것을 다짐했습니다. 이에,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조한을 비롯, 최고의 래퍼 후니훈, 히트메이커 작사가 양재선 등 최고의 스탭이 이번 앨범에 동참하여 이준기의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왕의남자’, ‘일지매’ 등으로 이미 스타배우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한 이준기는, 이번에 개최하는 대규모 팬콘서트가 5분만에 티켓이 매진되고, 해외에서 4000여명이 넘는 대규모 팬들이 몰려들어 티켓 대란이 일어났을 정도로 국내외에서 절대적인 인기를 끌고 있지만, 앨범활동은 처음이니만큼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이며 진지하게 앨범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준기의 앨범 발매 소식이 퍼지자 마자, 30만명에 가까운 국내 팬클럽은 물론, 해외 각국의 팬들 사이에서도 앨범구매에 대한 문의가 소속사로 쇄도하고 있는 상태여서 이번 앨범의 전망을 밝게 하고 있습니다.
배우에서 한류스타로 그리고 이제 멀티 엔터테이너로 거듭나려하는 이준기에게 주목해야 할 때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