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 신인답지 않는 무대매너와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2009년 최고의 유망주 신인그룹 < 애프터스쿨 >이 이번에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으로 사랑의 달콤함을 노래하는 “Diva(디바)”로 돌아온다.
5인조 여성그룹으로 활동한 애프터스쿨은 이번 ‘Diva’부터는 신입생이 입학해 6인조로 활동 할 예정이어서 또 한번의 큰 이슈를 낳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Diva는 빅뱅, 세븐, 브아걸, 손담비 등 국내 정상의 아티스트와 작업을 하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을 하고 프로듀싱까지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 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AFTER SCHOOL’의 변신이 기대되는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Diva(디바)는 힙합 사운드에 일렉트로니카 장르를 과감하게 혼합시켜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의 강력한 중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AFTER SCHOOL’’의 대표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009년 패션키워드로 떠오른, 비비디칼라로 표현될 AFTER SCHOOL’의 Diva 의상 역시 큰 유행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번 디지털 싱글의 음악과 안무, 의상 등 모든 면에서 한국의 ‘푸시캣돌즈’ 라는 수식이 붙는 최고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