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우리집에 왜왔니>를 위해 휘성과 카라의 한승연이 전하는 사랑의 노래!
디지털싱글 <우리집에 왜왔니>는 동명 영화의 감독으로 데뷔한 황수아 감독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뮤직비디오 연출시절 인연을 맺어온 가수 및 뮤지션들이 아무런 조건없이 참여하여 끈끈한 의리를 과시한 프로젝트 음반이다.
본 프로젝트는 휘성과 카라의 한승연이 가수로서 참여를 하고 이민수 작곡가와 G.고릴라 및 김이나 작사가가 작품자로 참여하여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강혜정, 박희순, 빅뱅의 승리가 주연을 맡은 영화<우리집에 왜왔니>는
3년째 자살만 시도하던 병희(박희순 분)집에 “다녀왔습니다?!”라며 당당하게 쳐들어간 정체불명의 수상한 그녀, 이수강(강혜정 분)의 숨겨진 비밀을 풀어가는 영화다.
멜로, 코미디, 휴먼 드라마 중 어느 한 가지 장르로 규정할 수 없는 무한 매력으로 똘똘 뭉친 이 작품은 톡톡 튀는 스토리는 물론, 사랑 때문에 전과 3범이 되고 남의 집 주인까지 감금시키는 이수강의 미스터리하고 사랑스럽기까지 한 캐릭터가 더해 져 신선함을 안겨준다.
뿐만 아니라 상상을 벗어나는 예측 불허 해프닝과 행복을 위해 변해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해피 미스터리’라는 장르게 걸맞게 행복하고 가슴 따뜻한 감동을 안겨 줄 수 있는 영화다.
휘성이 부른 `Rain Drop`은 그룹 전 이브의 프로듀서이자 현 스프링쿨러로 활동하고 있는 G.고릴라가 작사,작곡한 곡으로서 휘성의 애절한 보이스와 G.고릴라 특유의 감성적인 색깔이 절묘하게 믹스되는 어쿠스틱 사운드의 미디움템포의 발라드다
특히, 휘성은 `Rain Drop`에서 이제까지와는 다른 음악적 변신을 시도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카라의 한승연이 부른 `기적`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L.O.V.E`와 `My Style`의 콤비인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만든 곡으로 한승연의 귀엽고 투명한 보이스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잘 어울리는 미디움템포의 보사노바다
특히 이 곡은 사랑의 기적을 바라는 소망을 표현해 영화<우리집에 왜왔니>의 느낌과 내용을 잘 전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