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4월 2일 두번째 싱글 ‘눈이부셔’ 발표
▶ 카라의 막내 강지영 피쳐링으로 상큼함 UP!
신인그룹 점퍼가 상큼 발랄한 봄 노래로 돌아온다.
앤디가 프로듀싱한 신인 그룹으로 화제를 모으며 타이틀곡 ‘Yes !’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익사이팅 보이 그룹 점퍼가 ‘Yes !’에 이어 오는 4월 2일, 봄 향기 물씬 풍기는 풋풋한 사랑 노래 ‘눈이부셔’로 두번째 싱글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눈이 부셔’는 첫 사랑의 기억을 떠오르게 하는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최근 ‘허니’로 전성기를 맞고 있는 여성 그룹 카라의 막내 강지영이 보컬 피쳐링과 나레이션에 참여, 노래의 상큼함을 더했다. 나몰라패밀리의 ‘사랑이 그렇게 쉬워’, ‘붙잡아도’ 등을 프로듀싱한 오세욱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또, 일명 ‘놀이동산 춤’으로 안무에 포인트를 준 ‘눈이부셔’는 마치 놀이동산에 놀러 온 커플, 친구, 가족들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안무 구성으로 타이틀곡 예스춤에 이어 또 한번 유행 춤을 예고하고 있다.
데뷔 타이틀 곡 ‘Yes !’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을 선보인 점퍼는 후속곡 ‘눈이부셔’에서는 10~20대의 풋풋함으로 노래 분위기에 맞게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한편, 점퍼는 29일, 프로듀서 앤디의 대만 팬미팅에 게스트로 초청되어 첫 해외 프로모션에 나서며 4월초 음악방송을 통해 ‘눈이부셔’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