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향곡 작곡가로서 심오하고 웅장하며 현학적인 새로운 음악철학을 구현한 브루크너. 그의 소수의 실내악작품들을 보면 그가 자신의 교향악적 이상을 구현하고자한 낭만적 이상주의자였음을 알 수 있다. 그 대표적인 작품이 바로 현악5중주로서, 그가 추구한 오르간적 아다지오 악장의 음향과 스케르초적 성격은 실내악의 틀을 깨트리는, 브람스와는 현격하게 다른 스타일의 독창적인 것이다. 론도나 인테르메초 또한 지극히 개성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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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교향곡 작곡가로서 심오하고 웅장하며 현학적인 새로운 음악철학을 구현한 브루크너. 그의 소수의 실내악작품들을 보면 그가 자신의 교향악적 이상을 구현하고자한 낭만적 이상주의자였음을 알 수 있다. 그 대표적인 작품이 바로 현악5중주로서, 그가 추구한 오르간적 아다지오 악장의 음향과 스케르초적 성격은 실내악의 틀을 깨트리는, 브람스와는 현격하게 다른 스타일의 독창적인 것이다. 론도나 인테르메초 또한 지극히 개성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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