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에 녹음된 이 쇼팽 마주르카 앨범은 루빈스타인의 마주르카 레코딩 이후에 가장 괄목할 만한 연주로서, 작품이 가지고 있는 소박함과 우아함, 그리고 역동적이되 유려한 리듬감이 잘 살아난다. 특히 왼손 음형의 역할과 오른손 멜로디 라인의 역할이 잘 분배되어 있으면서 무곡적인 성격과 서정적인 특성 모두를 아우르는 철로그의 해석은 높이 평가받아야 마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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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1996년에 녹음된 이 쇼팽 마주르카 앨범은 루빈스타인의 마주르카 레코딩 이후에 가장 괄목할 만한 연주로서, 작품이 가지고 있는 소박함과 우아함, 그리고 역동적이되 유려한 리듬감이 잘 살아난다. 특히 왼손 음형의 역할과 오른손 멜로디 라인의 역할이 잘 분배되어 있으면서 무곡적인 성격과 서정적인 특성 모두를 아우르는 철로그의 해석은 높이 평가받아야 마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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