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야말로 라모 오페라의 세계로 빠져들기에 가장 좋은 음반이 아닐까. 라모의 걸작 오페라 셋에서 다양하게 뽑은 여러 장면은 풍성한 기악과 성악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데다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어서 흔히 보기 쉬운 파편화로 치닫지 않고 프랑스 바로크의 독특한 종합취향을 잘 드러내고 있다. 야콥센과 섄츨, 두 여가수의 노래와 극장음악의 들끓는 분위기를 잘 잡아낸 연주도 흥미로운 프로그램에 손색이 없는 호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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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이것이야말로 라모 오페라의 세계로 빠져들기에 가장 좋은 음반이 아닐까. 라모의 걸작 오페라 셋에서 다양하게 뽑은 여러 장면은 풍성한 기악과 성악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데다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어서 흔히 보기 쉬운 파편화로 치닫지 않고 프랑스 바로크의 독특한 종합취향을 잘 드러내고 있다. 야콥센과 섄츨, 두 여가수의 노래와 극장음악의 들끓는 분위기를 잘 잡아낸 연주도 흥미로운 프로그램에 손색이 없는 호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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