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 여자의 소망>과 <성 수잔나> 사이에 위치하는 삼부작 오페라 가운데 하나로, 인형극을 위한 단막 오페라이다. 바그너 등의 패러디를 통해 당시 음악계와 무대예술을 비꼬는 인상적인 수법들로 가득한 힌데미트 젊은 날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작품으로, 특히 그 뜨거운 관현악법에 압도된다. 힌데미트 연주를 통해 독일 음반비평가 협회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알브레히트가 전해주는 다이내믹한 긴장감은 역시 남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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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살인자 여자의 소망>과 <성 수잔나> 사이에 위치하는 삼부작 오페라 가운데 하나로, 인형극을 위한 단막 오페라이다. 바그너 등의 패러디를 통해 당시 음악계와 무대예술을 비꼬는 인상적인 수법들로 가득한 힌데미트 젊은 날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작품으로, 특히 그 뜨거운 관현악법에 압도된다. 힌데미트 연주를 통해 독일 음반비평가 협회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알브레히트가 전해주는 다이내믹한 긴장감은 역시 남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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