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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B>오이스트라흐, 페라의브람스바이올린협주곡</B><BR>바이올린협주곡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레퍼토리를 두 명의 거장이 해석해 낸 것은 커플링한 흥미로운 기획이다. 지휘자 샤를르 브뤽이 밝히고 있다시피, 이미 원숙한 경지에 오른 다비드 오이스트라흐의 연주(1976)가 깊이를 지닌 아롤론적인 그것이라면, 젊은 크리스티앙 페라의 브람스연주(1966)는화려하며 디오니소스적인 경향을 보여주어 스타일상의 좋은 대조를 보여준다. 특히 2악장과 3악장에서 지휘자가 이끌어내는 다소 빠른 템포는 이전에 페라가 녹음했던 카라얀과의 브람스 협주곡과 좋은대조를 이룬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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