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음반에 수록된 두 개의 현악 오중주곡은 모차르트의 목관 세레나데 c 단조 K388을 편곡한 곡들로, 통주저음의 반주 역할만 담당했던 첼로 파트가 이 두 곡들 안에서 비로소 솔로 부분이 생기고 C 장조의 곡에서는 바이올린과 첼로의 대화 형식으로 곡이 시작될 정도로 발전되었음을 볼 수 있다. 각각의 조성과 표현에 따른 분위기 변화는 파인 아츠 현악사중주단의 균형잡히고 울림 있는 성숙한 연주로 감동을 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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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이 음반에 수록된 두 개의 현악 오중주곡은 모차르트의 목관 세레나데 c 단조 K388을 편곡한 곡들로, 통주저음의 반주 역할만 담당했던 첼로 파트가 이 두 곡들 안에서 비로소 솔로 부분이 생기고 C 장조의 곡에서는 바이올린과 첼로의 대화 형식으로 곡이 시작될 정도로 발전되었음을 볼 수 있다. 각각의 조성과 표현에 따른 분위기 변화는 파인 아츠 현악사중주단의 균형잡히고 울림 있는 성숙한 연주로 감동을 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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