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RODUCTION19세기 초에는 현악 4중주곡들이 공공연하게 자주 연주되지 않았었고 특정한 개인적인 장소에서만 이루어졌다. 현악 4중주는 두가지 부류가 있었는데, 하나는 ‘찬람함’이었고, 또 하나는 ‘고전주의적’이었다. 4중주곡이 점차 대중화 되어가면서 제1바이올린의 역할의 범위가 점차 커지기 시작하였다. 이렇게 제1바이올린의 역할이 강조되어가면서 오히려 각 악기마다의 구분이 더욱 명확해지고 각기의 특색을 확실히 자리잡아가기 시작했다. ‘칼리보다’의 현악 4중주는 이러한 19세기 초, 현악 4중주의 특징을 잘 드러내주는 작품이다. ‘탈리히 4중주단’의 연주가 더욱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디아파종 만점, 음악의 세계 쇼크, 클래식투데이 .... ....
TRACKS
RELEASES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