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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18세기부터 19세기 초까지 빈에서는 관악 합주(Harmoniemusik)가 인기를 끌어 귀족이나 부유한 시민의 음악 생활에 다채로움을 제공하였다. 당시 귀족은 상설(하르모니)악단을 만들어 저택 내외에서 오페라의 아리아 편곡이나 세레나데를 즐겼다. 관악 8중주와 론디노는 이런 하르모니 편성에 의한 곡이다. 친숙한 악상과 음색으로 인하여 베토벤 초기의 기회음악(Gelegenheitsmusik) 중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작품으로 꼽힌다. 7중주는 미뉴엣과 스케르초를 지닌 6악장 구성이라는 점에서 실질적으로는 디베르티멘토에 속하며, 매우 우아하면서도 충실한 어법으로 작곡되어졌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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