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이 많지 않은 베토벤의 이작품을 나가노는 큰 스케일과 굴곡 큰 다이내믹으로 작품의 드라마틱한 요소를 강조하고 있다. 도밍고의 캐스팅은 사실 좀 놀랍지만, 그가 노래하는 예수는 너무나 인간적인 모습이다. 작품의 초점이 예수의 인간적인 고뇌에 맞추어졌음을 감안하다면 적적한 캐스팅이다. 오르고나소바, 슈미트 역시 휼륭한 연주를 들려주고 있다.
|
INTRODUCTION음반이 많지 않은 베토벤의 이작품을 나가노는 큰 스케일과 굴곡 큰 다이내믹으로 작품의 드라마틱한 요소를 강조하고 있다. 도밍고의 캐스팅은 사실 좀 놀랍지만, 그가 노래하는 예수는 너무나 인간적인 모습이다. 작품의 초점이 예수의 인간적인 고뇌에 맞추어졌음을 감안하다면 적적한 캐스팅이다. 오르고나소바, 슈미트 역시 휼륭한 연주를 들려주고 있다.
TRACKS
RELEASESCREDITS음반이 많지 않은 베토벤의 이작품을 나가노는 큰 스케일과 굴곡 큰 다이내믹으로 작품의 드라마틱한 요소를 강조하고 있다.
<br> <br>도밍고의 캐스팅은 사실 좀 놀랍지만, 그가 노래하는 예수는 너무나 인간적인 모습이다. 작품의 초점이 예수의 인간적인 고뇌에 맞추어졌음을 감안하다면 적적한 캐스팅이다. 오르고나소바, 슈미트 역시 휼륭한 연주를 들려주고 있다. <br>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