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출신의 젊은 첼리스트 에고르 디아코프가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사로잡았던 20세기 러시아 극음악의 가장 매혹적인 장면들을 연주하고 있다. 20세기 초 격변하는 정치-문화적 혼돈기에 만들어진 스트라빈스키와 프로코피에프의 작품은 첼로와 피아노의 이중주에서 편곡의 한계를 뛰어넘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신데렐라>나 <로미오와 줄리엣>은 오리지널 발레곡을 능가하는 날카로운 감성과 예리한 힘마저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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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러시아 출신의 젊은 첼리스트 에고르 디아코프가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사로잡았던 20세기 러시아 극음악의 가장 매혹적인 장면들을 연주하고 있다. 20세기 초 격변하는 정치-문화적 혼돈기에 만들어진 스트라빈스키와 프로코피에프의 작품은 첼로와 피아노의 이중주에서 편곡의 한계를 뛰어넘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신데렐라>나 <로미오와 줄리엣>은 오리지널 발레곡을 능가하는 날카로운 감성과 예리한 힘마저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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