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9년 메뉴힌이 아돌프 부쉬의 문하로 갔을 당시 가장 강한 영향을 받았던 것은 바로 바흐에 대한 해석이다. 1929년에 녹음된 바흐의 바이올린 소나타 3번은 메뉴힌의 형식과 표현에서의 극단을 보여주는 소중한 녹음으로서, 악보 자체에 대한 객관적인 이해와 하모닉적인 해결에 대한 엄격한 입장을 보여준다. 베토벤 1번 소나타에서의 활력과 대범함은 소년의 연주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이며, 코렐리의 ‘라 폴리아’에서 드러나는 그 서늘한 긴장감, 파가니니 ‘라 캄파넬라’에서의 신묘한 테크닉 등은 진정한 젊은 예술가로서의 메뉴힌을 보여주는 훌륭한 녹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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