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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바흐-부조니 편곡 작품집 1권을 발매한 지 어언 수년이 지난 데미덴코는 오랜 기간 성숙기를 거친 만큼, 음악적 깊이에 있어서는 더욱 깊어지고 우레와 같은 다이내믹은 더욱 강렬해져 우리에게 돌아왔다. 특히 음향적인 측면에서 오르간적인 효과를 위하여 데미덴코는 스타인웨이를 버리고 보다 풍윤하고 정갈한 울림의 파지올리 피아노를 사용했을 정도이다. 샤콘느가 주는 감동은 깊디 깊은 눈물로 눈가를 촉촉히 적실뿐만 아니라, 두개 의 코랄과 전주곡과 푸가에서 느끼는 황홀한 음향, 환상곡에서의 넘치는 비르투오시티와 넘실거리는 서정성은 듣는 이를 아연케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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