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일본에서 가장 눈부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휘자인 켄-이치로 고바야시는 2004년 봄 재펜 필의 음악감독 취임후 원숙의 말러 교향곡 <거인>을 들려준다. 말러의 본질을 날카롭게 찌르면서 섬세한 움직임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뜨거운 에너지로 내뿜는 쾌연을 선사한다. 특히, 이 연주의 압권은 3악장과 피날레로 오케스트라와 코바야시가 혼연일체가 되어 돌진하는 극한의 정묘는 “궁극의 말러” 그자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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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현재 일본에서 가장 눈부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휘자인 켄-이치로 고바야시는 2004년 봄 재펜 필의 음악감독 취임후 원숙의 말러 교향곡 <거인>을 들려준다. 말러의 본질을 날카롭게 찌르면서 섬세한 움직임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뜨거운 에너지로 내뿜는 쾌연을 선사한다. 특히, 이 연주의 압권은 3악장과 피날레로 오케스트라와 코바야시가 혼연일체가 되어 돌진하는 극한의 정묘는 “궁극의 말러” 그자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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