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RODUCTION모차르트의 피아노 트리오 K.502는 협주곡적인 화려함과 주제의 전개법, 각 악기 상호 관계에서 실내악적인 치밀함이 나타나며, 피아노 패시지가 곡 전체에 화려하게 나타난다. K.564는 모차르트의 마지막 피아노 3중주로 피아노 성부와 현의 성부의 협주가 교모하게 짜여져 모차르트의 뛰어난 수법을 다양하게 보여준다. 이곡의 특이한 점은 느린 악장이 주제와 6개의 변주로 이루어지며, 아울러 피날레에 시칠리아노풍의 주제가 사용되고 있는 점이다. K.254는 전후의 다른 작품과는 양식적으로 큰 차이가 있다. 제1주제, 제2주제 모두 피아노가 주도권을 쥐며, 발랄하면서도 단정하다. 3작품 모두 모차르트 작품 특유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 ....
TRACKS
RELEASES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