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선물 "The First Noel"
가수와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일본, 태국 등 아시아에서 한류의 선두주자로 활약중인 손호영. 이번에는 가수 손호영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첫 번째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대표곡 중 하나인 "The First Noel"을 리메이크하여 디지털 싱글로 발표한다.
"The First Noel"은 가장 오래된 캐롤로 1940년대에 팻 분이라는 가수가 번안하여 발매해 큰 인기를 끈 이후, 국내외의 수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며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캐롤을 준비하며 여러 캐롤 곡 중에 특히 이 곡의 경건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잘 표현하고 있으며 손호영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잘 맞아 이 곡을 선택하게 되었다.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손호영 특유의 감성이 잘 어우러져 이 겨울 따뜻함이 느껴지는 손호영표 "The First Noel"로 재탄생 되었다.
특히 이번 캐롤은 손호영이 god로 데뷔한 이후 솔로 활동을 하면서도 단 한번도 캐롤을 발표한 적이 없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손호영은 첫 캐롤 녹음이라 다른 음반 녹음과는 또 다른 느낌이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는 소망을 함께 전했다.
2007년 겨울.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앞서 먼저 선보이게 되는 "The First Noel"은 손호영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선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이 기대된다.
오는 12월 21일과 22일 이틀간 열릴 '2007 손호영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는 이 곡을 직접 부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