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기장이 17년
제2의 성장기에 들어선 옹기장이
선교에 대한 마음을 품고
영혼을 살리기 위해 하나님의 말씀의 검을 들고 일어선
주님의 선한 일꾼들 ...
드디어 옹기장이의 정규앨범 8집이 나왔다 .
영원한 생명 (롬6:23) Eternal life 은 6집 이후 8년 만에 옹기장이 앨범을 다시 만들게 된 백승남의 영원한 생명이다.
4~5년 동안 찬양사역의 현장을 떠나 숭실대음악원CCM과 교수로 있으면서 자신이 본질을 발견하게 되고, 어린 아이와 같은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 앞에 바로 서게 되면서 모두 드러난 육체의 근본이 되었던 죄와 자아, 그로 인해 상처를 주고 받았던 삶, 그리고 고난... 그것들을 십자가 앞에서 완전한 죄 사함 곧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서 못 박혀 죽고 새롭게 거듭나면서 시작된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 아래 변화된 삶 그것은 사도 바울의고백이 자신의 고백이 되어 날마다 말씀 앞에, 십자가 앞에서 죽는 것 이었다.
그 광야의 시간들을 지내오면서 온 몸에 전율을 느끼게 했던 수 없이 많은 하나님의 말씀들.... 꿀송이보다 더 달다고 들어왔던 이야기가 이해가 되지 않았던 것이 자신의 이야기가 되어버린 사건.. 이번 앨범에는 바로 이런 삶을 함께 경험하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져있다.
우리 다시 한 번 진지하게 하나님과의 분명한 만남이 되어지고 있는지 내 확신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이 증거 되어진 관계가 시작되었는지 생각해 보라! 영원한 생명은 오직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서 못 박혀 죽고 그의 부활에 동참한 모든 사람(다시 산자들)들 만이 새 생명의 시작과 함께 영원한 생명을 소유한 자들입니다 , 또한 그런 그리스도인들의 삶은 자기 몸을 더럽히지 않는 거룩한 삶의 열매를 맺고 살아간다. 옹기장이와 함께 하나님 앞에 정결하기를 노래하자.
옹기장이 8집 - Eternal life 영원한 생명(롬6:23)</br> .... ....